본문 바로가기

소소한 일상/생활

[제로웨이스트] 얼스박스 (Earthbox) 제품 구매후기(수정)

728x90

안녕하세요 :)

쓰리 입니다~

 

오늘은 제로웨이스트를 실천하는 얼스박스 (Earthbox) 제품의 구매후기를 써보려고 해요.

 

얼스박스

 

최근에 우연한 기회로 제로웨이스트를 알게 되었고, 그 중 얼스박스 제품을 접하게 되었어요.

 

우연히 얼스박스 제품 담당자 분을 직접 만나 뵙게 되었는데, 그 때 제로웨이스트에 대한 설명을 들었어요.

(제품 홍보 목적으로 만난 자리는 아니었는데, 사업에 대한 열정이 돋보였고 멋지다고 생각했어요)

 

위키백과에서 제로웨이스트를 찾아보면

 

[제로웨이스트(zero waste)는 모든 제품이 재사용 될 수 있도록 장려하며 폐기물을 방지하는 데 초점을 맞춘 원칙이다.

모든 제품, 포장 및 자재를 태우지 않고, 환경이나 인간의 건강을 위협할 수 있는 토지, 해양, 공기로 배출 하지 않으며

책임 있는 생산, 소비 ,재사용 및 회수를 통해 모든 자원을 보존하는 것.]

 

이라고 하는 데, 쓰레기 배출을 줄이는 것으로 부터 환경오염을 줄이자는 취지에요 :)


얼스박스 홈페이지를 들어가면 얼스박스는 도시생활자를 위한 제로웨이스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라고 나와요. 

 

얼스박스
earthbox
https://www.earthbox.co.kr/story

그 만큼 친환경적인 제품을 만들고자 하는 의지가 돋보이는 것 같아요.

 

얼스박스

제가 구매한 제품은 kitchen 세트 랑 샤워볼 하나 이렇게 주문 했어요~

 

 

for kitchen 구성품

얼스박스

자연그대로수세미 1개

야자모브러쉬 1개

에코행주 2장

주방비누 100g 1개

+

스테인리스 집게 2개

루파 비누받침 1개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직접 구매하고 일주일 정도 써 본 결과 기존에 퐁퐁 대신 비누로 설거지를 하면서 피부에 자극이 훨씬 덜한 것 같고 행주나 수세미 등 친환경적인 제품이라 믿고 쓸 수 있었어요 ㅎㅎ

 

야자모 브러쉬의 경우 프라이팬이나 냄비 등을 설거지 할 때 유용하게 썼어요!

야자모가 좀 거친 느낌이 있는데 그만큼 단단해서 그릇 또는 스테인리스 냄비,

프라이팬에 음식이 눌어 붙었을 때, 물에 불렸다가 브러시로 문질러주면 쉽게 세척할 수 있어요~

야채나 과일 등을 세척할 때도 유용하다고 하네요 :)

 

무엇보다 샤워볼이 저에겐 가장 좋은 제품이었어요.

기존에 쓰던 타월은 거친 느낌이 있고, 샤워볼 같은 경우 금방 풀려서 다시 구매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어요.

 

무스샤워볼은 100% 곤약으로 만들었다고 해요. 처음에 받았을 땐 좀 딱딱하고 매끄러운 느낌은 없었는데,

물에 닿으면서 스며들면 엄청 말랑말랑해지고 매끄러운 느낌이라 신기했어요!

항상 샤워할 때 마다 잘 쓰고 있는 제품이라 만족도가 높아요 :)

 

 

찾아보니 텀블벅에서도 펀딩을 진행했더라구요 !

무려 펀딩 600% 달성!

 

텀블벅

 

 

 

얼스박스(Earth box)  홈페이지  ↓↓↓↓

 

https://www.earthbox.co.kr/home

 

 

얼스박스, 도시생활자의 무해한 일상

도시생활자를 위한 제로웨이스트 일상용품

www.earthbox.co.kr

 

 

네이버 쇼핑에서도 제품 판매 한다고 해요 :)

 

 

 

이상으로 얼스박스 구매후기였습니다.

모두 제로웨이스트 하는 일상 되시길 바래요 :)